운영위원회

회장 인사말

부천 대우테크노파크 제6기 회장. 김철순

 

"기업인을 위한 지원과 협력을 통해 사업하기 좋은 단지를 구축하겠습니다."

뜻깊은 자리에 함께하신 전임 회장님, 선관위원님들, 그리고 앞으로 저와 함께 부여받은 임기동안 함께하실 존경하는 동대표 여러분!
이번 제6기 동대표 선거에 이은 회장선출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의해서 이렇게 영광된 자리에 서게 되었음을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는 대우테크노파크 경영자협의회 제6기 회장으로서 당 단지 대표자님께서 저에게 주신 소명을 완수하기 위해 저의 신명을 다 바쳐 일할 것을 경건한 마음으로 서약합니다.

오늘 이 자리가 개인적으로 제게는 매우 기쁘기도 하지만 일편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이 어깨를 누르는 무거움을 느끼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입주자대표님들의 뜻을 받들어 단지의 재산적 가지와 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일 것입니다.

존경하는 입주자 대표님 그리고 동대표 여러분!
저는 경영자협의회의 의장으로서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합니다.

1.입주자 대표님들과 소통하고 자문단을 구성하여 운영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2.동대표님들께 완벽한 의사결정권을 보장하며 책임이사 제도를 발전시키겠습니다.
3.모든 업무는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4.기업인을 위한 지원과 협력을 통해 사업하기 좋은 단지를 구축하겠습니다.
5.저를 비롯한 동대표님들의 명예를 소중히 지켜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저에게 주어진 임기동안 입주자대표님들의 충실한 관리자로서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리고, 이 자리에 함께하신 내빈과 동대표님들의 아낌없는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