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위원회

회장 인사말

부천 대우테크노파크 제7기 회장. 김철순

 

"기업인을 위한 지원과 협력을 통해 사업하기 좋은 단지를 구축하겠습니다."

본 총회에 참석해주신 존경하는 내빈 여러분!
부천대우테크노파크 제10회 정기총회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심에 대표회의 의장으로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미크론 변이의 확산세가 거세지고 코로나19의 대유행이 고위험수위에서 정점을 찍고 서서히 단계적 일상 회복의 모습들이 보이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화 되면서 사업환경이 변함에 따라 우리 중소기업들도 변화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많은 희생과 손실을 감내하며 어려움을 견디고 있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으로 에너지 및 수입 원자재의 수급이 어려울 수 있겠으나 하반기에는 두 가지 모두 안정을 찾고 해소되지 않을까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2021년 주요업무 내용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7기 경영자협의회는 지난해에 크게 3가지 사업을 완료하였습니다.

주요 공사 실적으로는 시도자금을 지원받아 화장실 환경개선사업을 진행하였고, 4개동 옥상 방수공사를 자체적으로 시공 완료하였으며, 단지 내 벚나무 식재등 수목 전체를 조경작업 하여 수목 생육과 단지내 미적 가치상승을 위하여 환경개선을 위해 조경작업을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이 모두가 대우테크노파크 전체 입주사 대표님들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이며 공사의 시작에서 끝까지 함께한 경영자협의회 이사님들과 관리사무소 전체 직원들의 헌신 덕분이기에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본 경영자협의회에 변함없는 관심을 부탁드리면서 각 사업장의 번창과 대표님들 및 임직원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